반응형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반응형

나의 아저씨는 제 몇 안되는 인생 드라마 중 하나인데요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보통 드라마 속에서 남자 주인공들이 재벌가나 검사, 의사 같은 인물로 등장하는데에 비해 박동훈은 주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샐러리맨으로 등장합니다

그래서 더욱 공감할수 있고 재미있게 볼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나의 아저씨로 인해 지금까지 들렸던 이지은(아이유)의 연기력 논란이 모두 잠재워졌을 만큼 굉장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간단 줄거리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박동훈을 포함한 삼형제와 냉혹한 현실속에 하루를 거칠게 살아온 이지안이 만나 서로를 통해 치유해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이지안은 처음에는 사채빛을 갚기 위해 박동훈을 도청하는 등 불순한 의도로 접근하지만 이후 그의 됨됨이와 인간성에 반해 계속 뒤에서 지켜주고 동훈 역시 지안을 이해하고 도와준다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등장인물
박동훈/이선균

대기업의 부장으로 건축구조기술사로 일하고 있다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아부하지 못하고 세력 다툼에 휘말리는 걸 싫어하는 성격이다

 

 

이지안/이지은(아이유)

여섯 살에 병든 할머니와 단둘이 남겨졌다

, 계획, 희망 같은 단어는 포기한지 오래며 돈을 버는 족족 사채 빛을 갚는데 쓰고 있다

하루하루 투잡 쓰리잡까지 아르바이트하며 냉혹한 현실속에 지낸다

 

 

 

박상훈/박호산

삼형제중 맏형으로 22년 다니던 회사에서 잘리며 장사도 두 번이나 말아먹으며 신용불량자

아내는 매일 이혼 서류에 도장을 찍으라고 쫓아다니지만 해주지 않고 그래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는다

 

 

박기훈/송새벽

삼형제 중 막내로 스무살에 찍은 작품이 깐느에 진출하며 천재 영화 감독이라는 소리까지 들으며 데뷔했지만 이후 작품이 망하며 현재는 연봉 5백짜리 조연출일을 하며 20년째 영화감독 데뷔중이다

 

 

 

이광일/장기용

지안을 괴롭히는 사채업자로 지안의 주위를 계속해서 맴돌며 지안이 착실히 돈을 갚아도 끊임 없이 괴롭힌다

 

 

강윤희/이지아

박동훈의 아내로 변호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다

대학때부터 오래 사귄 사귀며 사람의 됨됨이가 좋아 결혼했지만 자기 가족보다는 삼형제와 어머니를 먼저 생각하며 챙기는 동훈을 보며 점차 포기하게 된다

 

 

 

봉애/손숙

지안의 할머니로 청각장애를 가지고 계신다

다리가 불편해 거동이 홀로 움직이기 힘들어하신다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몇부작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