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학드라마 BEST6 추천

반응형

최근 의학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끝났는데요

이후 많은 사람들이 의학드라마에 관심을 가지며 다시 한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인기 의학드라마 BEST6를 알아보겠습니다

 

 

 

의학드라마 추천
1. 하얀거탑/20부작

김명민, 이선균, 차인표 주연으로 일본의 원작을 뛰어넘었다는 평을 들었을 정도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요

한 천재의사가 자신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끝없는 질주와 그 종말, 마지막까지 그린 드라마입니다

 

 

의학드라마 추천
2. 낭만닥터 김사부 1,2/16부작

한 괴짜천재의사가 지방의 작은 돌담병원에서 김사부로 불리며 밑에서 젊은 의사들이 진짜 의사가 되어가는 이야기입니다

시즌 2까지 제작되었을 정도로 반응이 좋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시즌1을 재미있게 봤네요

 

 

 

의학드라마 추천
3. 라이프/16부작

조승우, 이동욱 주연으로 병원내에서 생기는 권력 싸움이 주 내용입니다

조승우가 극중 총괄 사장으로 의사들과 대립하는 역으로 나오지만 본인만의 신념으로 병원을 좋은 방식으로 만들려고 하는 인물로 나옵니다

시청률은 높은 편은 아니였지만 배우들의 연기력과 극 중 몰입도가 높아 재밌게 본 드라마중 하나입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의학드라마 추천
4. 굿닥터/20부작

주원과 문채원 주연이며 주원은 10세 정도의 사회성과 인격을 가진 자폐 성향을 가지고 있는 한 청년을 맡았으며 소아외과 의사로 거듭나는 휴먼 메디컬 드라마입니다

주원의 뛰어난 연기력과 인격 발달장애 청년이 병원생활을 어떻게 의사로 거듭날지 재밌게 보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의학드라마 추천
5. 슬기로운 의사생활/12부작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주연으로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를 보여주며 병원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큰 인기를 얻으며 시즌 2까지 제작중에 있습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의학드라마 추천
6. 닥터 프리즈너/32부작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외과의사 외과 의사 나이제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후에 펼쳐지는 이야기입니다

야망과 권력, 감방이 얽히고 섥히는건 물론 내용에 스릴러와 추리까지 있어 지루할 틈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