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프로필 드라마 줄거리 기생충

반응형

저는 이태원 클라쓰가 하기를 주말마다 기다리는데요

특히 그 중에도 제가 제일 높은 싱크로율로 놀라워했던게

바로 박세로이 역활을 맡은 박서준인데요

 

 

박서준은 김비서가 왜그럴까, 쌈 마이웨이, 이번에 오스카 상을 받은 기생충도 특별출연까지 했었답니다

매회 드라마를 볼때마다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의 밤톨머리는 정말 웹툰에서

나오는 듯한 주인공 박세로이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그야말로 완전 만찢남을 보는 듯한 싱크로율이라고 할수 있을 것 같네요

박서준의 프로필을 보면 우선 본명은 박용규입니다

생년월일은 1988년생으로 12월 16일 현재 33살이며 3남중 장남이랍니다

역시 훨친한 얼굴에 긴 기럭지를 자랑하는 184cm의 키를 자랑하죠

 

대학은 서울예술대 공연학부를 나왔으며 박서준의 원래 꿈은 야구선수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심해 포기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우연히 축제에서 무대에 오르게 되는데 이때일이 계기가 되어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서준이 군대 문제를 해결하고 나와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하고

이제는 차츰 인지도를 쌓아나가 현재는 굵직굵한 주연들도 맡고 크게 성공한걸 보니 참 대단하네요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으로도 당시 인기 1등을 했을정도로 큰 인기였었습니다

 

 

더구나 이번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 역시 웹툰 작가 조광진이 직접 대본작가를 맡아

그 완성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답니다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인공 박새로이 역할을 맡은 박서준은 아버지 목숨을 빼앗은

음식업계대부 회장에게 복수하기 위해 이태원에 자기만의 가게 단밤을 열어 최고의

가게를 만들어 복수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내용인데요

 

 

그 도중에 매니저 조이서를 맡은 김다미도 만나고 그 밖에 다른 인물들도

많이 나와 더욱 재밌게 보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