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의 아저씨 리메이크 조우정X류호존

반응형

나의 아저씨 리메이크 조우정X류호존

 

2018tvN에서 방송한 나의 아저씨가 중국에서 리메이크되며 새로 제작될 예정인데요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박해영작가의 작품입니다

 

 

 

주인공으로 각각 이지은(아이유)와 이선균이 맡아 열연하며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힐링 드라마로 뽑히고 있습니다.

중국판 나의 아저씨 리메이크판에서 누가 이 둘을 대신해 캐스팅이 될지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얼마전 치아문단순적소미호, 유성화원으로 유명한 심월과, 삼국지의 조조, 옹정황제의 여인에서 옹정제 등으로 유명한 진건빈 이 둘이 주연으로 거론되고 있었다는 얘기가 있었지만 심월은 이 소식에대해 부인하기도 했었습니다.

 

 

넷플릭스 나의 아저씨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부작

나의 아저씨는 제 몇 안되는 인생 드라마 중 하나인데요 현재 넷플릭스에서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보통 드라마 속에서 남자 주인공들이 재벌가나 검사, 의사 같은 인물로 등장하는데에 비해

specialtork.tistory.com

 

 

심월 나이 키 드라마 프로필/왕허디(왕학체)

심월이 류이호와 이번에 “아친애적소결벽”이라는 작품에 본격적으로 크랭크인에 들어가는데요 총 24부작 예정으로 우리나라 김유정 주연의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리메이크버전으로 생

specialtork.tistory.com

 

 

진건빈(젠빈천) 나이 프로필 장친친 삼국지 옹정황제의 여인

진건빈(젠빈천) 나이 프로필 장친친 삼국지 옹정황제의 여인 중국배우 진건빈 프로필 1970년 6월 27일 나이: 52세 고향: 중국 시베이 신장 위구르 자치구 우루무치시 국적: 중국 키: 178cm 학력: 중앙

specialtork.tistory.com

 

이후 나의 아저씨 리메이크에 대해 현재 공식적으로 확정된건 아니지만 박동훈(이선균)역에는 우리나라에는 삼생삼세십리도화로도 잘 알려진 조우정이 맡았으며 이지은(아이유)역에는 송니일타소홍화, 사해 등에 출연했던 류호존이 맡을 예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호존 나이 키 프로필 논란 나의아저씨 영화

류호존 나이 키 프로필 논란 나의아저씨 영화 중국배우 류호존 프로필 이름: 류하오춘 2000년 5월 20일(실제는 1998년생이라는 논란이 있습니다) 나이: 22세(1998년생으로 수정되면 24살이됩니다) 고

specialtork.tistory.com

 

조우정 나이 부인 삼생삼세 십리도화 영화 드라마

영화배우 조우정 프로필 1984년 9월 25일 나이: 37세 키: 180cm 아버지: 조수해 가족: 고원원, 딸(2019년생) 조우정은 대만에서 태어나고 이후 가족이 모두 캐나다로 이민을 하여, 캐나다에서 자랐으며

specialtork.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