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혜박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직업 한혜진 구두 인스타

반응형

혜박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직업 한혜진 구두 인스타

 

모델 혜박 프로필

한국명: 박혜림

1985년 1월 17일

나이: 37세

고향: 경기도 시흥군 수암면(경기도 안산시)

키: 178cm / 250mm

학력: 유타 주립 대학교 생물학 학사

배우자(남편): 브라이언 박

자녀: 딸 박리아

소속사: YG케이플러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am_hyepark/

 

혜박

 

혜박은 한국계 미국인 패션 모델로 13살 때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 후, 2004년 유타주립대학교 생물학과에 다니던 중 길거리 캐스팅되면서 모델 일을 시작했다.

본래 혜박은 모델이 아닌 수의사라는 꿈을 가지고 있었기에 여러번 모델 제의는 있었지만 거절을 하며 2004년 유타주립대학교 생물학과를 다녔는데 대학생이 되어서도 끊임 없이 모델 제의를 받으며 부모님과 함께 상의 끝에 모델일을 시작했다고한다

 

혜박은 2005년 F/W 시즌 런웨이에서 데뷔를 했는데, 그 해 초 세계적인 사진작가 스티븐 마이젤이 찍은 'Italian Vogue'로 인해 모델로서 화제가 되었다. 그 이후 뉴욕에서 마크 제이콥스, 안나 수이 같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쇼에도 섰다.

 

혜박
혜박

 

그러나 혜박의 가장 큰 성공이라 할수있는건 미우치아 프라다와 러셀 마시가 그녀를 밀라노 패션위크의 프라다와 미우미우 패션쇼 모델로서 캐스팅했을 때다. 나오미 캠벨이 런웨이에 선 1997년 이후 최초의 유색인종이었으며 프라다 패션쇼에 선 두 번째 동양인이었다. 또한 프라다 패션쇼는 모델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쇼 중 하나로, 이 덕분에 혜박은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후 크리스챤 디올, 샤넬, 루이비통, 알렉산더 맥퀸, 버버리 등의 패션쇼에 섰으며, 여러 유명한 사진 작가들과 함께 작업을 하면서 톱모델로서 입지를 다졌다.

 

혜박
혜박

 

혜박은 동양인 모델을 대표하는 인물로서 데뷔 해인 2005년 보그의 'Top 10 Models'로 선정되고, 2008년 패션 모델 랭킹 사이트인 모델스 닷컴(models.com)의 세계 여성 모델 랭킹 16위에 선정된 후 꾸준히 50위권을 지켰다.

 

2012년 4월, 서울패션위크에서 지춘희, 스티브J & 요니P의 무대를 시작으로 한국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혜박은 2008년 6월, 3년 사귄 남자친구 브라이언박과 결혼했으며 10년만에 딸을 출산했다.

남편 브라이언박은 키 192cm에 직업은 세계 100위권의 선수들을 담당하는 테니스코치로 알려져 있는데 혜박과 브라이언박의 나이는 5살 차이가난다.

 

혜박

 

혜박한테는 한때 패션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봤을 정도로 유명한 영상이 있는데, 패션쇼 도중 하이힐의 굽이 빠졌는데도 불구하고 아무도 전혀 알아채지 못할만큼 자연스럽게 그냥 걸어간 모델이 바로 혜박이다.

 

보통 패션쇼에서 신는 하이힐이 최소 12~15cm정도에 요즘과 달리 저 당시는 X자 워킹이 런웨이의 기본 워킹이였기 때문에 순간 기우뚱 할 수도 있는데 당시 덩그러니 남은 굽이 아니였음 아무도 몰랐을 정도로 혜박의 엄청난 프로의식을 엿볼 수 있다.

 

혜박

 

혜박과 같은 시기에 해외에서 활동한 한혜진과는 절친한 사이이다. 한혜진이 직접 방송에서 "혜박과의 관계는 라이벌의 수준을 뛰어넘은 동지"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동양인 모델, 특히 비중국인 모델에게 박했던 패션계에서 둘 중 하나만이라도 캐스팅이 되면 서로 자기 일처럼 기뻐했다고 한다.

 

혜박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