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케우치 히로유키 나이 키 프로필 봉오동전투 엽문 GTO

반응형

이케우치 히로유키 나이 키 프로필 봉오동전투 엽문 GTO

 

이케우치 히로유키 프로필

1976년 11월 24일

나이: 45세

국적: 일본

키: 176cm

소속사: 레프로 엔터테인먼트

 

이케우치히로유키

 

 

이케우치 히로유키는 일본인 아버지와 엘살바도르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엘살바도르계 혼혈인으로 고등학생때 스카우트 되어 연예계에 진출했으며 모델로 활동한 후 1997년 NTV일본 드라마 '고백'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배우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일본에서 대박친 드라마 TV판 GTO에서 출연하여 반장 무라이 쿠니오역으로 얼굴을 알리게 된다.

애니메이션으로도 잘 알려져 있으며 우리나라에도 인기가 많아 계속해서 리메이크되는 작품이다

 

2008년 중국, 홍콩 합작영화 엽문에서 일본군 장군인 '미우라'역을 맡은 이후 중국, 홍콩영화에 여러번 출연했다.

 

이케우치히로유키
이케우치히로유키

2019년 이케우치 히로유키는 한국영화 봉오동 전투에서 월강추격대 중위인 '쿠사나기'역을 맡아 악랄한 연기를 보여준다. 이로 인해 일본에서 꽤나 욕을 먹으며 찍히게된다. 중국, 한국에서 일본군 장교로 사실상 악역을 맡아서 했는데 사실 2010년도에는 영화 우주전함 야마토에 나온것을 보면 역사적으로는 인식이 깊다고는 보기 힘든 듯. 그래도 이런 자신의 일본에서 커리어에 악영향을 직격으로 맞을수 있는 역할에 출연한 것 자체가 큰 용기라고 보인다.

 

흔히 이케우치 히로유키 맡았던 역 중 엽문의 미우라 역할로 가장 유명한데, 실제로 가라테와 유도 유단자라고 한다.

 

 

 

드라마

하게타카 (2018년) - 앨런 후지타 역

GTO (1998년) - 무라이 쿠니오 역

 

영화

엽문 (2008년) - 미우라(일본군 장군) - 역

봉오동 전투 (2019년) - 쿠사나기 역

야차 (2022년) - 오자와 역

이케우치히로유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