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설운도 보라빛엽서 아들 부인 나이 데뷔

반응형

설운도는 히트곡이 많은 레전드 가수로 손꼽히는데요

미스터트롯에서는 준경승전 심사위원으로도 출연하였습니다

당시 김경민, 신인선, 이찬원, 임영웅, 황윤성 등이 설운도의 노래를 불렀답니다

저는 그 중에도 임영웅이 부른 보라빛엽서와 이찬원이 부른 잃어버린 30년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설운도의 나이는 1958년생으로 63살인데요

도저히 그 나이대로 보이지 않는 얼굴로 역시 연예인은 자기 관리를 확실히 하는 것 같네요

본명은 이영춘이며 현철, 태진아, 송대관 등과 같이 트로트 4대천왕으로도 꼽히고 있죠

고향은 부산으로 방송에서도 사투리를 많이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또 미스터트롯 준결승전 당시 이찬원이 불렀던 잃어버린 30년은 많은 사람들을 울게하며

감동을 주었는데요

이 곡은 설운도의 데뷔곡이라고 합니다

히트곡으로는 누이, 여자여자여자, 사랑의 트위스트, 다함게 차차차, 사나이 엘레지 등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알만한 곡들이 있습니다

 

 

 

설운도는 원래 예명으로 나운도를 사용했었는데 나훈아처럼 최고의 가수가 되고 싶어 그렇게

사용했었다고 합니다

1982년에는 KBS 신인 탄생 오디션프로그램에 나가 우승하며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너무 떨려 심장이 터지는줄 알았다고 하네요

 

 

 

부인은 영화배우 출신으로 이수진씨와 1990년 결혼했는데요

당시에는 무명이었던 설운도보다 훨신 유명했기 때문에 화제가 되었답니다

현재는 슬하에 아들 둘과 딸 하나를 두고 있습니다

 

 

 

특히 아들중 한명은 이승현으로 루민이라는 예명으로 엠파이어라는 그룹으로도 활동한

아이돌이기도 합니다

설운도하면 생각나는게 또 한가지 있는데 가발로 탈모가 있어 항상 착용하고 있기 때문이죠

 

 

 

설운도는 이번에 트롯신이 떴다에 남진, 김연자, 주현미, 진성, 장윤정과도 같이 모여 베트남에서

버스킹을하며 공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방송은 첫 회부터 20%시청률을 넘길정도로 인기를 얻고있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