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터 트롯 고재근 y2k근황

반응형

요즘 한창 미스터 트롯이 화제입니다

그 중에 고재근이라는 가수는 예전에 제가 y2k로 제가 좋아하던 록밴드 가수 였답니다

1999년 한일합작밴드일본인2명과 같이 3명이서 헤어진 후에라는 곡을 발표해

각종 가요프로그램에서도 1위를 차지할정도로 정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 다음곡으로도 깊은슬픔, 비련, Bad, Hidden, 내안의 너 등도 크게 히트했고요

좋은 음악도 인기를 얻는데 한몫했지만 이때 같은 밴드의 유이치와 코지의

뛰어난 꽃미남 외모도 여기에 힘을 보탰답니다

그래서 아마 나이가 30대 중반쯤 되는 분들이라면 Y2K의 고재근을 대부분 기억하고

계시리라 생각되네요

 

 

 

하지만 한일의 소속사 문제로 결국 해체를 하게 되며 각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저는 종종 이들 근황이 궁금했는데 코지와 유이치 둘은 아직 미혼이며 현재도 같이

swanky dank라는 인디밴드로 일본에서 음반도 내면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또 고재근의 경우 현재 미스터트롯에서 이렇게 나와 반가울 따름인데요

 

 

 

이미 예전부터 노래실력은 확실히 알고 있었기 때문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막상 출연 후

락을 부르던 노래실력으로 트로트를 부르니 정말 맛깔나게 느껴졌습니다

고재근 Y2K 해체 후 지금까지 큰 빛을 바라지 못했었는데요

미스터 트롯을 기회 삼아서 뛰어난 실력으로 이번에 다시 한번 제2의 전성기를 맞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