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산산 나이 키 프로필 결혼 궁쇄심옥 사생활

반응형

원산산 나이 키 프로필 결혼 궁쇄심옥 사생활

 

중국배우 원산산 프로필

본명: 위안산산

1987222

나이: 36

고향: 후베이성 샹양시

국적: 중국

: 165cm

민족: 한족

학력: 베이징전영학원 연기학과

소속사: 원산산 공작소

결혼: 미혼

 

중국배우 원산산은 드라마 궁쇄주렴, 산하련, 영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영화) 의 여주인공으로 잘 알려져 있는 중국 출신의 배우겸 가수다

 

 

원산산

 

데뷔전

중국배우 원산산은 부모님의 영향으로 인해 어렸을 때부터 예술을 접하게 되었는데, 6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배우기 시작했고, 무용에도 재능을 보여 선생님이 직접 찾아와 계속 무용을 하라고 권유했을 정도였다고 했다.

하지만 부상의 위험 때문에 결국 부모님이 반대하셨다. 노래와 바이올린을 위해 예술학교에 입학을 하려고 했지만 선생님은 원산산에게 연기를 권하였고, 연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원산산은 고민을 하다가 결국 선생님의 조언을 받아들여 2005년 북경전영학원 연기학과에 합격하게된다.

 

원산산

 

활동

2009년, 갓 졸업한 원산산은 독립매니저로 일하던 나수춘의 손에 이끌려 보름동안 30개의 촬영장을 찾아다녔다.2010년, 원산산은 충칭 현지감성영화 《우산몽》의 그림을 사랑하는 지지안역을 연기하여 데뷔하는데 2011년, 우연히 양미가 주연을 맡았던 타임슬립 사극 <궁쇄심옥>의 궁녀 여빙역을 카메오로 출연하게된다.

 

유설화가 출연하는 사극 <진향련>의 여주인공 진향련 역을 맡아 올해의 드라마부문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배우로서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다. 같은 해에 원산산은 우정 스튜디오와 계약하여 전속 연예인이 된다.

 

2012년, 사극 <궁쇄주렴>의 선량하고 사랑스러운 뉴호록씨 련아(효성헌황후)역을 맡아 하성명과 호흡을 맞추며 삽입곡 '상사곡'을 불렀고, 방송 후 평균 시청률 2.39%, 점유율 11.19로 전국 동시간대 드라마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같은 해, 사극 <산하련>의 선량하며 총명한 효장문황후 보르지기트씨 대옥아역을 맡아 엔딩곡 '약속'을 불렀다. 이 드라마는 방송 후 평균 시청률 1.571%을 기록하며, 시장 점유율 4.05%의 성적으로 전국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원산산은 2013년, 김용(1924)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웅문 시리즈 사극《소오강호》에서 임영영역을 맡았다. 이 드라마는 방송 후 평균 시청률 1.61%로시장 점유율 4.69%의 성적으로 전국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2016년, EXO-K의 멤버 박찬열이 주연을 맡은 영화《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영화)》의 신문사의 신인 기자 리리를 연기했다. 이 작품으로 원산산은 제12회 중미영화제 최우수 인기상을 수상했다.

 

 

원산산
원산산

 

사생활

원산산의 부모님은 공무원으로, 어렸을 때부터 그녀에게 꽤 엄격하게 대했다고 한다. 원산산의 말에 따르면, 아버지는 엄하시고, 어머니는 부드러운 스타일로 대하다보니 매우 화목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한다. 연예계에 데뷔한 후, 내내 활동으로 인해 제작진과 같이 있다보니 원산산은 부모님 곁에 있을 시간이 많이 없었다. 그래서인지 지금은 시간만 있으면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난다고 한다.

 

원산산
원산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