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굴초소 장자닝

반응형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줄거리 등장인물 몇부작

굴초소 장자닝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는” 이이치에서 <일섬일섬량성성:반짝반짝빛나는별>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됐었는데요

한국에 들어오며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로 라는 제목으로 바뀌어들어왔습니다

장르는 판타지, 미스테리, 로맨스, 타임슬립 드라마이며 장가녕 굴초소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주연인 장가녕은 여의전과 당전, 녹비홍수 등에 출연했으며 상대역인 굴초소 역시도 여의전과 미자무강에서 주연을 맡아 두 배우 모두 국내에 상당히 인지도가 있습니다

스토리와 배우들의 연기까지 모두 호평받아 가볍게 보실수 있는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별처럼빛나는너에게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줄거리

서른을 앞둔 린베이싱은 8년을 사귀고 결혼까지 약속한 남자친구 잔위에게 파혼당한다. 슬픔에 빠진 린베이싱은 어릴적 쓰던 휴대폰을 찾게 되고, 그 안에 있던 문자 메시지를 삭제하면서 갑자기 10년 전, 열여덟살의 수능 전날로 돌아게된다.

 

잔위를 다시 만나지 않고 새 인생을 살아보기로 한 린베이싱은 당해 수능 답안을 모두 외워 전교 1등을 꿈꾸며 과거로 돌아가지만, 과거로 돌아갈 때마다 자꾸만 마주치게되는 장완선 때문에 계획은 자꾸 틀어지고 결국 자신이 과거로 타임슬립을 하게된 원인이 장완선의 죽음과 관련 있다는걸 깨닸게되며 그를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이후 두 사람은 자꾸 만나며 하나 둘 추억이 쌓이며 가까워지는데..

 

별처럼빛나는너에게별처럼빛나는너에게
별처럼빛나는너에게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등장인물

별처럼빛나는너에게-장자닝
린베이싱/장자닝(장가녕)
별처럼빛나는너에게-장자닝별처럼빛나는너에게-장가녕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우연히 꺼내든 예전 휴대폰 속 문자를 삭제하면서 고등학교 시절로 돌아가게되며 그곳에서 과거의 전교 1등 장완선을 만난다.

이후 ‘새롭게 인생을 시작해 볼까’ 하는 다짐도 잠시, 자신의 타임슬립을 하게된 원인이 장완선의 죽음과 관련 있다는 걸 깨닫고 되고 그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게된다.

 

 

중국배우 장자닝(장가녕) 나이 프로필 드라마

중국배우 장자닝(장가녕) 나이 프로필 드라마 웨이보 중국배우 장자닝 프로필 한국어 독음: 장가녕 1989년 5월 26일 나이: 32살 고향: 중국 지린성 랴오위안시 국적: 중국 키: 168cm, 45kg, A형 민족: 한

specialtork.tistory.com

 

장완선/굴초소
별처럼빛나는너에게

따뜻하고 섬세한 성격으로 린베이싱을 묵묵히 지켜주는 해바라기 같은 남자.

베이싱을 좋아하지만 선뜻 다가가지 못하고 망설인다

 

 

별처럼빛나는너에게
가오거/푸징(부청)

공부는 잘하지만 까칠한 성격으로 장완선과는 어릴 적부터 친한 친구다

마음속 한구속에 부모님에게 관심받고자 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별처럼빛나는너에게
양차오양/뤄밍제

 

 

재벌2세이자 린베이싱의 친한 친구로 말솜씨 좋은 만담꾼이다

친구들 앞에서는 항상 장난기 많고 놀기 좋아하는 철부지지만,

사실은 꿈을 이루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한다.

 

별처럼빛나는너에게
잔위/우시쩌

린베이싱의 전 남자친구, 고등학교 시절 얼짱으로 불렸다.

베이싱의 절친인 한텅텅과 바람을 피우고며 결혼 직전에 베이싱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다.

 

별처럼빛나는너에게
마이쯔/장윈린(장윤림)

겉보기에는 불량해 보이지만 친구들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위험을 무릎쓰는 나서는 의리있는 좋은 친구

장완선을 가장 소중한 친구로 여긴다.

 

한텅텅/쉬쯔인(서자인)
별처럼빛나는너에게

상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성격으로 잔위를 짝사랑하며

관심받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다.

 

 

별처럼빛나는너에게별처럼빛나는너에게

 

중드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몇부작

총 2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중화티비 5월 2일 월요일 밤 11시 첫방송 되었으며 티빙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별처럼빛나는너에게별처럼빛나는너에게
별처럼빛나는너에게별처럼빛나는너에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