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사순 나이 키 프로필 나의 소울메이트 주동우

반응형

마사순 나이 키 프로필 나의 소울메이트 주동우

 

 

마사순 프로필

본명: 마쓰춘

1988년 3월 14일

나이: 33살

고향: 중국 안후이 성 벙부시

키: 171cm

학력: 중국전매대학교

 

마사순-나이

 

마사순하면 제일 먼저 2017년 개봉했던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라는 작품이 생각나는데요

당시 배우 주동우와 함께 열연해 중화권 최고 영화상인 금마장에서 53년만에 최초 공동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할정도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이 작품 이후 현재까지도 주동우와는 끈끈한 우정을 나누고 있다고 하네요

 

마사순-안녕나의소울메이트마사순-프로필

 

 

마사순은 2020년에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이 먹던 콜라에 걸레 빤 물과 분필가루를 넣는 등 왕따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었는데요

중학교 2학년 당시 자신이 뚱뚱하다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했고 선생님과 경찰에도 도움을 요청했지만 아무도 도와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 때문에 고등학생때부터 수면제 없이는 잠을 잘수 없을정도로 불면증을 심하게 겪었다고 합니다

 

마사순-파이팅나의슈퍼스타
마사순-장군재상마사순-키

 

그 외에도 마사순은 드라마 장군재상과 파이팅, 나의 슈퍼스타, 니시아적성지영루에서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 평소 운동을 좋아해 테니스와 요가를 즐겨할만큼 자기 관리해 철저한걸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마사순은 한편 최근 2021년 3월에는 자신의 웨이보에 오랫동안 앓아온 우울증에 대해 친구들과 진솔하게 대화를 나누는 영상을 올리며 많은 팬들의 위로와 응원을 받기도 했었습니다

마사순마사순
마사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