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아 나이 키 남자친구 아는 형님 프로필

반응형

이번 25일 아는 형님에 보아와 성시경이 출연했는데요

둘은 가요계 선후배이기도 했지만 개인적 친분을 자랑하며 티격태격 남매 캐미를 뽐냈는데요

성시경은 가수로서 보아를 존경한다며 과거에 해외에서 있었던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답니다

또 이번 아는 형님 출연을 앞두고 이수만 선생님과 한바탕 설전을 벌였다고 해 궁금즐을 자아냈습니다

 

 

 

보아는 아시아의 별이라고 불리며 한류를 개척한 인물 중 한명으로 꼽히기도 하죠

158cm로 큰 키는 아니지만 균형잡힌 비율과 몸매를 가지고 있어 생각보다 작아보이지 않다고하네요

 

 

보아 프로필
1986115
본명: 권보아
나이: 36
: 158cm
학력: 서울삼육중학교, 한국켄트외국인학교(중퇴), 검정고시
고향: 경기도 남양주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어렸을적부터 끼가 많고 춤추는걸 좋아했던 보아는 6학년때 오빠를 따라 백화점 댄스경연대회에 참가해 20군데가 넘는 연예 기획사들로 명함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중 한 곳 sm엔터테인먼트에 오디션을 봐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sm소속사에서도 보아에게 거는 기대가 컸던 만큼 프로젝트 형식으로 일본진출을 하며 데뷔준비를하는데요

 

 

대형 음반사 에이벡스와 계약하고 활동하지만 생각만큼 순탄치 않아 스케줄도 없이 굉장히 고생했다고 합니다

당시 보아가 직접 발로 뛰며 발품도 팔고 굉장히 힘들었다고 하네요

그 노력의 결과 2002LISTEN TO MY HEART가 큰 호응을 얻으며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후 9시 뉴스에 초청되 인터뷰하며 일본은 물론 우리나라에 전국민적으로 화제의 인물이 됩니다

 

 

 

일본에서 오랫동안 생활하고 지낸만큼 보아의 일본어 구사능력은 거의 현지인 수준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까지 배우는데 굉장히 힘들고 어렸을적에는 향수병에 걸렸을 정도로 외롭게 지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보아 남자친구

2017년에는 주원과 열애설이나며 공식적으로 교제하게 됩니다

둘은 등산, 골프 같은 취미가 비슷해 쉽게 가까워질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약 1년간의 열애후에 결별하게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