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백림 나이 키 프로필 계륜미 송지효 결혼 인스타

반응형

진백림 나이 키 프로필 계륜미 송지효 결혼 인스타

 

배우 진백림 프로필

이름: 천보린

1983827

나이: 40

고향: 타이베이시

국적: 대만

: 180cm

학력: 진원과학기술대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enbolin/

진백림

 

 

진백림은 고등학생 시절, 한 대만 예능 프로그램에 참가했는데 금성무 닮은 꼴로 연예계 관계자들의 눈에 들며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의 배우 인생을 바꿔준 터닝포인트는 영화 남색대문인데요.

 

진백림은 2001, 3이 되던 해에 시먼딩에서 쇼핑을 하다 남색대문 조감독에게 캐스팅 되었다. 이 영화로 많은 평단의 호평을 받고 차세대 배우로 주목 받게됩니다.

진백림
진백림

 

남색대문에 함께 출연했던 계륜미와는 아직까지도 절친으로, 이후에 같은 작품에 출연한적은 없지만 각종 행사나 광고에서 종종 둘의 조합을 볼수도 있습니다.

진백림은 남색대문을 찍은 후 천식으로 3년동안 매일 약을 복용했는데 그 부작용으로 그 즈음의 사진들을 보면 살이 쩌보이는걸 알수 있습니다.

 

진백림은 그 이후 해외 활동에 도전하기로 마음을 먹고 홍콩 영화인 화도대전에 출연하면서 광둥어까지 배웠다고 하는데요.

홍콩, 일본, 중국 영화와 드라마 가리지 않고 다양한 활동을 보여줍니다.

진백림
진백림

 

 

2011, 대만으로 돌아온 진백림은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에서 리따런를 연기하는데요.

이 드라마는 중화권에서 대박은 물론, 한국에서도 소소하게 인기를 얻을 정도로 히트하며 진백림의 드라마 대표작으로 꼽히게됩니다.

 

평소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해 촬영장에서 책을 읽기도 하는데, 배역에 따라 책을 고른다고도 합니다.

진백림
진백림

 

진백림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인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에서 송지효와 가상부부로 출연해 사이좋은 다정한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우결이 끝난 그 이후 에도 송지효와는 간간히 연락하며 지내는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 실제로 결혼은 하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백림

 

 

중국배우 성의 나이 키 프로필 결혼 유리미인살 여군가

중국배우 성의 나이 키 프로필 결혼 유리미인살 여군가 중국배우 성의 프로필 이름: 청이 본명: 푸스치 1990년 5월 17일 나이: 33세 고향: 후난성 화이화시 키: 181cm 학력: 중앙희극학원 결혼: 미혼

specialtork.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