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진경 나이 키 프로필 모델 골때녀 도수코

반응형

김진경 나이 키 프로필 모델 골때녀 도수코

 

모델 김진경 프로필

1997년 3월 3일

나이: 25세

고향: 서울특별시

키: 173cm

학력: 푸른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소속사: 써브라임

 

김진경

 

모델 김진경은 2012년 16살의 나이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3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고, TOP3까지 올라가 준우승했다. 프로그램 초반 당시만해도 서투른 모습을 보였지만, 사진작가 조선희와 올림픽 종목을 주제로 한 육상 화보 미션에서 좋은 사진이 나오며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김진경은 해외 로케이션 촬영 미션에서는 보리 작가와의 사진으로 2위를 차지했고, 수중 광고 촬영은 상당히 애를 먹었으나 마지막 컷을 잘 뽑아내어 주제와 잘 맞는 컷이 나오게 되었다. 촬영 감독은 정말 마음에 들었는지 김진경의 사진을 한동안 자신의 홈페이지 메인으로 장식했다.

 

김진경
김진경

 

하지만 이후 인형을 주제로 한 화보 미션에서 멘토 한혜연이 김진경의 포즈를 거의 다 만들어준 덕에 1위에 오르며 논란이 되었다. 특히나 같은 출연자들 중에서는 김진경을 향한 뒷담화나 저격을 하는 인터뷰가 방송돼며 더 큰 파장을 가져왔다. 하지만 오기가 있는 김진경이 서커스샷에서 대박을 터뜨려 인생샷을 찍었고, 결국 결승에 진출했다.

 

김진경이 그렇게 마지막 파이널샷을 잘 찍고 런웨이까지 성공적, 최종 2위로 마감하고 에스팀 전문 모델로 들어갔다. 이후 모델로서 커리어는 한국내에서도 알라주는 A급 모델이 되었으며 각종 잡지사진에서 안 나오는 곳이 없을 정도로 상승세를 얻고있다. 서울컬렉션에도 쇼에 7~8개씩 올랐다.

 

김진경김진경
김진경

 

모델 김진경은 2015년 즈음부터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우결, 아는형님, 해피투게더, 정글의법칙, 골때리는 그녀들 등 각종 예능과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활동까지 시작하며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골때리는 그녀들에 고정으로 출연중이였지만 본업인 모델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유학행을 선택한다고한다.

 

김진경
김진경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